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풍성한 혜택의 특급호텔 프로모션 10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12월 13일 03시 00분


코멘트

De-Stress

《 한해의 끝자락에서 낭만과 행복한 기분을 느끼고 싶은 이들을 위해 특급호텔에서 풍성한 혜택의 숙박 패키지와 특별한 미식 메뉴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선보이는 눈길 끄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크리스마스 패키지 & 페스티브 다이닝

메리 스머프 크리스마스


스탠더드룸에서의 편안한 1박과 단독 제작한 스머프 캘린더, 스머프 테이스티 로드 쿠폰을 포함한 다양한 웰컴 기프트가 크리스마스 전통 뷔슈 드 노엘 케이크와 함께 제공된다. 5만5000원 추가 시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성인 2인 조식과 16세 미만 자녀 2인 조식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피트니스 및 온수 풀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12월 20∼25일.

더 페스티브 다이닝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는 특선 메뉴로 그릴에 구워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랍스타, 허브로 재운 양갈비 구이, 파슬리 버터를 곁들인 탱탱한 식감의 굴과 치즈를 더한 신선한 관자 등을 풍성하게 준비한다. ‘안뜨레’ 레스토랑은 로맨틱한 디너를 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렌치 다이닝을 선보인다. 코스 요리와 함께 프랑스 와인 페어링도 준비된다. 두 곳 모두 12월 24, 25일 선보인다.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연말 스페셜 미식 프로모션 2

차이니즈 파인다이닝 ‘허우’
런치 테이스팅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5만5000원에 중식 풀코스를 즐길 수 있다. 흑식초를 곁들인 새우, 또는 오리 샐러드, 어향 양갈비, 오채 춘권 소고기말이, 사천식 마라소스 왕새우, 통영산 굴탕면과 바비큐 볶음밥, 디저트로 구성된다. 하루 20인분 런치 한정으로 이용 가능. 12월 31일까지. ‘연말 감사제’ 코스도 선보인다. 캐비어를 곁들인 키조개와 전복전채, 중국 3대 진미로 꼽히는 상어지느러미찜, 어향소스 오룡통해삼, 흑후추소스 소고기 안심, 통영산 굴탕면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1월 31일까지 운영.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
프랑스로의 미식 여행


유럽식 정찬같이 와인을 곁들여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프랑스 요리 뷔페 프로모션. 푸아그라 타파스, 랍스타 카르파치오가 인기 메뉴이며, 들깨향이 가득한 완도산 전복버터구이도 눈길을 끈다. 등갈비 구이, 최고급 안심, 티본, 토마호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등 전속 소믈리에가 큐레이션한 와인 7종을 즐길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티

1층에 위치한 델마르에서 12월 24일에 선보이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티 2인 입장권을 포함한 숙박 패키지.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과 흥겨운 캐롤, 매직쇼에 어울리는 스페셜 스테이크 코스 요리와 무제한 와인을 제공한다. 최대 4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크리스마스 랜덤 기프트도 함께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여성 발레 파킹 무료 혜택도 받는다. 12월 24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리스마스 패키지 4종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숙박 패키지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핀란드 공인 산타가 방문하며 다양한 체험 존으로 구성된 산타 키즈 빌리지가 열린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휘바’ 패키지는 그랜드디럭스룸 1박에 더 뷔페 조식을 제공하며, ‘욜루아’ 패키지는 클럽스위트룸에 클럽라운지 조식, 해피아워 이용이 포함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위시즈Ⅰ’ 패키지는 비스타디럭스룸, ‘위시즈Ⅱ’ 패키지는 스튜디오스위트룸을 이용하면서 더 뷔페 조식, 루프톱 스카이야드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12월 20∼25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레지던스
연말 스페셜 뷔페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선보이는 연말 특선 뷔페. 메인 메뉴는 해산물 모둠 요리인 ‘프뤼 드 메르’, 감자 그라탕 ‘타르티플레트’ 등 다양한 프랑스 요리가 준비된다. 이 외에 신선한 생선회 및 초밥, 누들, 라이브 바비큐 코너도 별도로 마련된다. 12월 31일까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페스티브 코스 메뉴

‘BLT 스테이크’에서 최고급 식재료로 손꼽히는 캐비아, 트러플 등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지중해 요리에 사용되는 재료인 보타르가와 알마스 캐비아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치커리인 라디치오, 터키 룰라드, 트러플 수프 등이 제공된다. 메인 메뉴는 3주간 건조 숙성시켜 육즙의 농도가 진한 등심 스테이크가 감자, 호박 그라탱, 흑마늘과 함께 준비된다. 제철 딸기 타르트와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마무리된다. 디너로 이용 가능. 12월 24∼31일.

파크 하얏트 서울
소나타 디 마레(Sonata Di Mare)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선보이는 해산물 주말 브런치. 랍스터, 문어, 곰새우, 꽃새우를 비롯해 뿔소라, 백합조개, 거북손 등 다양한 해산물을 활용한 홈스타일 요리들을 뷔페와 주문 즉시 조리하는 미니 코스 형태로 운영된다. 음료는 주스 또는 홈메이드 음료 한잔, 무제한 와인 중 선택 가능하다. 12월 29일까지(주말, 공휴일 운영, 오전 11시 30분∼오후 3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윈터케이션(Wintercation)

아이스링크와 눈썰매장, 안락한 객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패키지. 편안한 나무 소재로 꾸며진 자연친화적인 반얀룸 또는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남산을 감상할 수 있는 남산풀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권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2020년 2월 23일까지.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크리스마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