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제이, 클릭 더스트 제로 공기청정기 출시

동아경제 입력 2019-08-13 10:47수정 2019-08-13 10:5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클릭 더스트 제로 공기청정기
㈜지앤제이(대표 서동명)가 자사 브랜드인 클릭(CLICK)의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클릭 더스트 제로 공기청정기는 더스트 제로(DUST ZERO)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더스트 제로 무 선 진공청소기 론칭 이후 두 번째 출시 제품이다.

더스트 제로(DUST ZERO) 시리즈는 지앤제이가 기획중인 스페셜 라인업으로, 미세먼지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제품군이다. 1차로 선보인 클릭 더스트 제로 무선 진공청소기에 미세먼지 여과를 위한 H13 헤파필터를 적용시켰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공기청정기 역시 가정 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여과를 위한 대안으로 출시됐다.

회사 관계자는 “클릭 더스트 제로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감지를 위한 PM2.5 센서와 함께, 이를 여과하기 위한 H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됐다”며 “초미세먼지는 지름 2.5㎛ 이하의 먼지를 통칭하는데, 클릭 더스트 제로 공기청정기의 PM2.5 센서가 이를 감지하고, H13 헤파필터는 지름 2.5㎛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0.3㎛ 먼지도 99.999% 여과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집안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도 방어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며 “PM2.5 센서 외에 TVOC 센서를 장착해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감지할 수 있으며, 일체형 필터에 포함된 카본필터가 이를 탈취하는 역할을 한다” 덧붙였다.

주요기사
클릭 더스트 제로 공기청정기는 Wi-Fi를 이용한 스마트 제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클릭스마트를 이용해 공기청정기와 소비자의 스마트 기기를 연결하면, 사용자가 원거리에 있더라도 언제든지 공기청정기를 제어할 수 있다. 현재 제품이 설치되어 있는 공간의 공기질과 외부 미세먼지 농도 데이터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지앤제이 관계자는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는 가을, 겨울에 본격적인 판매에 집중할 계획이다. 13평형 전용면적의 공기청정기를 누구나 쉽게 구매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유통과 사후서비스 준비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