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DPC, 글로벌 모델로 배우 김수현 발탁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6-11 17:27수정 2019-06-12 08:4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PC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모델 배우 김수현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가 배우 김수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김수현은 DPC의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DPC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DPC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김수현과 함께 글로벌적으로 DPC의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를 알릴 계획이다.

다음 달 1일 제대를 앞두고 있는 배우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영화 ‘도둑들’ 등에 출연하며 한류 스타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육군 1사단 수색대대에서 현역으로 복무중인 김수현은 제대를 앞두고 이미 드라마, 영화,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여전히 굳건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DPC 관계자는 “김수현은 한류를 대표하는 스타로서 이미 아시아 전 지역에서 인지도가 높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판단하여 국내 및 아시아 지역 모델로 발탁했다”며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및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DPC 모델 김수현과 함께 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하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한편 DPC는 김수현의 모델 발탁과 함께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신규 아시아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