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태안모터스, 키움 히어로즈 태안모터스 데이 개최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6-10 10:05수정 2019-06-10 10:2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태안모터스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스폰서인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지난 4일 키움 히어로즈와 SK 와이번스 경기가 열린 고척 스카이돔에서 ‘키움 히어로즈 태안모터스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태안모터스 서덕중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고객 등 600여 명이 함께 했으며, 태안모터스 김용욱·심욱정 전무가 시구 및 시타자로 참여했다. 이날 경기에서 진행된 이벤트는 △승자 예측 이벤트 △경기장 내 마스코트 사진 인증 SNS 이벤트 △5회말 및 7회초 종료 후 퀴즈 이벤트 등이다. 참여자들에게는 다양한 아우디 컬렉션 제품들과 외식 상품권 등이 제공됐다.

서 대표는 “임직원들과 태안모터스 고객, 야구팬들이 함께한 뜻 깊은 시간이었다”면서 "향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는 지난 2016년부터 넥센 히어로즈와 스폰서십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태안모터스는 VIP 고객을 위한 고척 스카이돔 내 ‘태안 스카이박스’ 운영, 유니폼 로고광고, 본부석 하단 전광판 광고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주요기사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