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닷컴|경제

‘누구보다 힙하게, 누구보다 나답게!’ 순시키 코스메틱 4월 런칭

입력 2019-04-01 10:13업데이트 2019-04-01 10:15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시키 코스메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SOONSIKI
자신만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로 끊임없이 새로운 흐름을 만들고 제시해 온 ‘순시키(SOONSIKI)’가 ㈜아이엠피랩 강수호 대표와 손잡고 4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순시키 코스메틱’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홍대를 기반으로 활동해 온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 ‘순시키’는 지난 2005년 크리에이티브 헤어스타일을 추구하는 ‘순시키헤어’를 선보였으며 올해 영역을 확장해 누구보다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에 확신이 있는 이들을 위한 ‘순시키 코스메틱’을 선보인다.

‘순시키 코스메틱’의 런칭과 함께 선보일 첫번째 에디션의 콘셉트는 ‘허쉬룩’이다.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감각적인 포인트가 돋보이는 순시키의 시그니처 헤어컷, ‘허쉬컷’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이크업 라인으로 가벼운 제형과 유니크한 허쉬 컬러가 돋보인다.

허쉬 벨벳 립틴트 3종, 허쉬 투톤 블러셔 3종, 메베 톤업 선크림, 클린 세범 파우더 팩트 등 총 8가지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선보이며 순시키만의 유니크한 아우라가 담긴 3가지의 허쉬 룩북 컬러도 공개한다. 순시키의 뮤즈인 컬러리스트 요니요코가 메인 모델로 참여해 다양한 컬러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의 전방위 아트 디렉터로 활동중인 순시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백순식 마스터는 “트렌드를 따르기보다 나만의 스타일을 찾고 만들어가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를 추구한다”며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안 외에도 기능성 기초, 헤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다양한 국내외 경험으로 터득한 순시키의 노하우를 메이크업과 스킨 케어, 헤어 등 뷰티 전영역으로 확장해 많은 사람들과 순시키만의 감성을 나누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순시키 코스메틱은 1일 런칭했으며 향후 온라인 공식몰과 홍대 순시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독특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추천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