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닷컴|경제

샤멘느, 따뜻한 온감의 핫 클렌징 출시

입력 2019-01-16 13:37업데이트 2019-01-17 09:51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진제공= 샤멘느사진제공= 샤멘느
프리미엄 스킨 테라피 브랜드 샤멘느에서 따뜻한 온감의 핫 클렌징 트리트먼트 젤을 오는 19일 CJ홈쇼핑을 시작으로 런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클렌징 제품과 확연히 구분되는 따뜻한 온감의 차별점으로 새로운 형태의 클렌징이다.

샤멘느의 핫 클렌징은 기존 클렌징 오일이나 워터가 아닌 촉촉한 젤타입의 에센스 클렌징으로 닿았을 때 따뜻한 온감이 느껴져 마치 스팀타월로 모공을 열어주고 클렌징 마사지를 하는 듯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샤멘느 측은 "노폐물 제거는 물론 사용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99%의 에센스 성분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면서 "황산화 성분 함유로 모공 수축 기능을 더해 피부 마사지를 받은것 같이 매끄러운 피부결을 확인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에센스, 천연 피지, 플러렌, EGF 등 피부에 좋은 성분은 더하고 인공향료, 색소, 방부제 외 20가지 주의 성분은 첨가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샤멘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일본에서 메가 히트를 기록한 핫 클렌징에 착안한 제품으로 국내 핫 클렌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려 한다”면서 “평소 모공에 신경쓰는 사람, 이중 세안이 귀찮은 사람, 피부 트러블이 자주 나는 사람, 매일 풀 메이크업을 하는 사람들은 더욱 만족할 제품이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추천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