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경제

[2018년을 빛낼 퍼스트 굿 브랜드]레전드 히어로즈, 실내 스크린 스포츠로 놀이문화 선도

입력 2017-12-27 03:00업데이트 2017-12-27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전드 히어로즈는 스포츠와 정보기술(IT)을 결합시킨 신개념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로서 새로운 실내 놀이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도심 속에서 쉽게 즐기기 힘든 다양한 인기 스포츠를 실감나는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어 친구나 연인뿐만 아니라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이용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 실내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날씨나 장소의 제약 없이 평소 즐기기 어려웠던 스포츠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레전드 히어로즈의 가장 큰 인기 요인이다. 또한, 뛰어난 그래픽과 최첨단 센서로 생동감과 현실감을 최대화해 실제 스포츠를 즐기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새로운 시스템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있어 매장을 다시 찾는 이용자들도 점차 많아지고 있다. 6월 말 야구, 축구, 양궁, 사격 등 10여 가지의 스크린 스포츠로 론칭한 이후 11월에는 승마, 컬링, 볼링 등의 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현재 강남점을 운영 중인 레전드 히어로즈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서울 잠실 제2롯데월드를 비롯해 동대문과 경기 의정부, 광주, 대구 등 전국 주요 쇼핑테마파크에 잇따라 입점할 계획이다.

레전드 히어로즈를 운영하는 클라우드게이트의 오동석 대표는 “평소 접하기 힘든 다양한 스포츠를 스크린으로 구현해 야외에서 즐기는 실제 스포츠에 비해 안전하면서도 적은 비용으로 실제와 같은 느낌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실내 놀이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라며 “게임 개발을 통해 쌓은 탄탄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실내 스크린 스포츠 회사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