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꾸준한 발전을 이루어낸 대진메디칼은 지난 10년 동안 전액환불제를 실시하고 있다. 전액환불제란 30일 동안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본 후 효과가 없으면 반품 받는 서비스이다. 대진메디칼은 반품 사유를 묻지도 않고 무조건 전액 환불해주며 고객과의 신뢰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가고 있다.
전립샘염이나 전립샘비대증에 유용한 대진메디칼의 개인용 온열기는 집에서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개인용 온열기는 45도의 온열에서 비정상적인 세포를 괴사시키는 원리를 이용한다.

또한 온열에 의해 비정상세포가 괴사되는 이 물리치료요법은 부작용이 없고 안전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측면도 있다.
고객과의 약속을 보증하기 위해 제품 구입 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발행하고 있다. 누구나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개인용 온열기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등급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았다.
불만족 시 대진메디칼이 보장하는 전액환불제로 택배기간을 포함해 최장 45일 내로 반품이 가능하다.
이학선 기자 suni12@donga.com
敵 전투기 ‘패닉’ 일으키는 ‘전자전기’ 도입 좌초 위기
“무력 통일 천명 北, ‘나토식 핵 공유’로 대응해야”
안철수 “천안함 용사들 죽음 홀대하는 나라가 나라냐”
80, 90대 독자의견 가득찬 일본 신문 투고란 [서영아의 100세 카페]
조국 “윤석열, 수사·기소 분리 찬성”…尹측 “수사폐지 찬성한적 없어” 반박
“배달 늦었다고…” 女배달원에 성적 모욕·욕설한 고객 논란 [e글e글]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