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오는 10일까지 모든 피자 40% 할인 ‘도미노 메가위크’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9월 4일 14시 43분


코멘트
오는 10일까지 모든 피자 40% 할인 ‘도미노 메가위크’

사진제공=도미노피자
사진제공=도미노피자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모든 피자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 메가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 주문 후 방문 포장 시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L, M)를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아란치니(한입리조또), 컵 과일, 초코 퐁당 등 사이드디시 3종 반값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전제품 시그니처 빨간색으로 패키지 전면 리뉴얼

사진제공=코카-콜라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가 9월부터 전면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모습으로 소비자와 만난다. 코카-콜라 전제품에 적용되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통일된다. 기존의 블랙 컬러로 상징되던 ‘코카-콜라 제로’를 포함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레드 컬러로 전면 통일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합했다. 캔제품과 페트제품 모두 ‘코카-콜라’는 레드 띠에 ‘Original Taste’, 제로 슈거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는 블랙 띠에 ‘Zero Sugar’를 표기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코카-콜라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탐앤탐스, ‘예술마을아트투어’ 사업자 선정

사진제공=탐앤탐스
사진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공공미술 사업 2017마을미술프로젝트의 ‘예술마을아트투어’ 사업자로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7회에 걸쳐 마을미술프로젝트 조성 지역으로 예술마을아트투어를 떠난다. 참여방법은 일반인과 사회약자 배려자, 공무원 등 각 회차별 참여대상에 맞춰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대상에 따라 참가비의 60~100%까지 국비지원된다. 1, 2, 5회차는 공공미술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아트투어의 첫 번째 여행지는 전라남도 나주, 화순, 해남으로 9월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 코스로 진행된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한국화가 김현정 아트 텀블러 기획팩 출시

사진제공=롯데네슬레코리아
사진제공=롯데네슬레코리아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커피믹스 브랜드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한정 기획 상품으로 한국화가 김현정과 협업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X 김현정 작가 아트 텀블러 기획팩’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작품은 김 작가를 대표하는 ‘내숭녀’가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 한 잔을 음미하는 순간의 분위기를 작가 특유의 섬세하고 개성있는 화풍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X 김현정 작가 아트 텀블러 기획팩’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180개입)와 아트 텀블러로 구성됐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신제품 ‘Fancy(팬시)’ 출시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자사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신제품 ‘Fancy(팬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슬림해진 뚜껑으로 손목의 부담은 덜고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뚜껑의 투명도를 극대화해 번거롭게 뚜껑을 열지 않아도 내부에 담긴 음식 종류와 분량 확인이 간편해지고 테이블 웨어로의 디자인 퀄리티도 높였다. 뚜껑 내부에는 실리콘 패킹의 손쉬운 탈부착이 가능한 홈을 적용해 간편한 분리세척과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원형 타입 480ml, 900ml, 1730ml 용량과 사각 타입 400ml, 900ml의 용량으로 다양하게 출시해 취향과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티몬, ‘99 릴레이 할인 위크’ 진행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국내 대표 모바일 커머스 티몬은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동안 99원, 999원, 1,999원 등 모든 상품의 가격을 9원 단위로 구성해, 기존 할인가보다도 낮은 가격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99 릴레이 할인 위크’ 기획전을 열고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99 릴레이 할인 위크 프로모션은 지난 8월에 진행됐던 88 릴레이 할인 위크에 이은 시리즈로, 해당 상품의 배송비는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전/디지털, 의류, 생활용품,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보다도 더 낮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