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이 살아있는 RPG '데스티니6' 사전 등록 개시

동아닷컴 입력 2017-03-23 11:29수정 2017-03-23 11:3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치와 드래그를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살아있는 모바일 RPG '데스티니6'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알파카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데스티니6'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데스티니6'는 터치와 드래그의 조작 방식과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에는 향후 공개 예정인 미공개 세력을 포함해 셀바스, 이누아, 트라가, 진, 마이어스 등 6개의 세력과 각 세력별 영웅들이 등장한다. 게이머는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약속의 6인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귀여움과 실사 느낌이 공존하는 SD캐릭터와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게 묘사한 다양한 컨셉의 던전으로 수집의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주요기사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와 '데스티니6' 브랜드 사이트 '쇼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출시 알람은 물론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루비 500개(게임재화)를 지급한다. 특히 구글 플레이 사전 등록 이벤트는 '쇼룸'을 통해 사전등록에 이미 참여한 이용자도 등록이 가능하며, 혜택도 각각 다 받을 수 있다.

데스티니6 이미지(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광민 기자 jgm21@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