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하윤, ‘라이크어스타’ 감미로운 커버곡…“목소리 너무 좋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7-03-20 17:44수정 2017-03-20 17:5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하윤 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막내 하윤이 영국 싱어송라이터 ‘코린 베일리 래(Corinne Bailey Rae)’의 ‘라이크어스타(Like A Star)’를 불러 보컬 실력을 뽐냈다.

하윤은 20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코린 베일리 래의 인기곡 ‘라이크어스타’를 커버한 영상을 게재했다.

코린 베일리 래는 한국과도 인연이 깊은 팝스타로 지난해 3번째 정규 앨범 ‘더 하트 스피크스 인 위스퍼스(The Heart Speaks In Whispers)’를 발표하고 같은 해 한국을 방문해 서울에서 공연을 열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하윤이 소파에 앉아 기타로 ‘라이크어스타’를 직접 연주하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하는 모습이 담겼다.

주요기사
네티즌들은 해당 유튜브와 하윤의 인스타그램에 “목소리 너무 좋다(임****)”, “달달하다(임****)”, “잘 부른다(bg_k****)”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하윤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한 매체를 통해 “하윤이 팬들에게 폭넓게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을 표현하고자 바쁜 활동 시기임에도 틈틈이 기타를 배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버곡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윤이 소속된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7일 네 번째 앨범 ‘롤린(Rollin)’으로 컴백해 왕성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