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3.0]맛도 킹! 크기도 킹! 영양도 킹! 통밀도넛으로 든든하게 봄맞이 하세요

김민식 기자 입력 2017-03-15 03:00수정 2017-03-15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3월 이달의 도넛으로 대형 사이즈의 ‘통밀 트위스트킹21’을 비롯한 통밀도넛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맛의 도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통밀 트위스트킹21은 통밀과 곡물이 들어간 반죽으로 만든 21cm 크기의 꽈배기로 통곡물이 씹히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고소한 콩고물이 듬뿍 묻은 ‘인절미 트위스트킹21’은 인절미처럼 쫄깃한 식감의 대형 꽈배기다. 두 제품 모두 넉넉한 크기와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가격은 각각 1500원.

‘통밀 글레이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에 통밀의 담백함을 더한 제품으로 가격은 1200원이다.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 미국 로만밀사의 곡물 믹스로 만든 ‘로만밀 베이글’은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린 건강 베이글로 가격은 1600원이다. 동그란 통밀 케익도넛 ‘통밀 볼’은 3개들이 1세트에 1800원.

주요기사


한편 통밀은 비타민과 무기질,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과 장 운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던킨도너츠는 트위스트킹21 2종의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기간 중 트위스트킹21 도넛을 1개 구입할 때마다 해피포인트 앱에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4개는 트위스트킹21 도넛 1개 쿠폰으로 교환된다. 스탬프는 이달 31일까지 구입분에 대해 적립되고, 쿠폰은 발급 시점부터 4월 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스탬프는 단품에 한해 적립되며, 기간 중 반복해서 참여 가능하다. 두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신제품 통밀도넛은 맛과 건강 둘 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건강한 원료, 넉넉한 크기와 합리적인 가격의 트위스트킹21 도넛과 함께 든든하게 새봄맞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던킨도너츠#도넛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