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르 립파우더 가루틴트, 일본 최대 멀티샵 ‘돈키호테’ 입점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3-07 13:35수정 2017-03-07 13:3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리르화장품의 ‘립파우더 가루틴트’가 일본의 잡화 전문점 ‘돈키호테’ 입점에 성공했다.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리르화장품의 ‘립파우더 가루틴트’가 일본의 잡화 전문점 ‘돈키호테’ 입점에 성공, 일본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미 소셜커머스에서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립파우더 가루틴트는 수분을 머금은 파우더를 입술에 바르면 촉촉한 워터제형으로 변해 선명한 발색과 촉촉함을 자랑하는 립제품이다.

립파우더 가루틴트는 형태가 변하는 독특한 제형으로 출시 직후부터 유명 뷰티 블로거를 비롯해 뷰티 유투버들에게 인기를 끌며 여성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립제품으로 등극했다.

립파우더 가루제품은 파우더가 물을 감싸고 있는 O/W 파우더 에멀젼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입술표면에 닿으면 파우더와 물의 결합이 깨지면서 컬러 파우더, 영양성분, 물분자가 입술에 도포되는 원리를 이용했다.

관련기사
립파우더 가루틴트 외에도 리르화장품의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은 글로벌 오픈마켓 일본 큐텐에서 종합 판매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은 모공 속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각질을 스틱 하나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숯가루 스크럽 알갱이가 각질은 케어해주고, 검정콩, 검은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 속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에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이 적을 뿐만 아니라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리르화장품 관계자는 “색조화장품과 클렌징 제품까지 일본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기쁘다”면서 “돈키호테 입점을 시작으로 K-뷰티를 일본 전역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돈키호테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과 발상의 전환으로 일본 유통시장에 혁신을 일으킨 업체로 일본 전역에 280여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