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용인 ‘동백 레이크파라곤’

황효진 기자 입력 2016-09-02 03:00수정 2016-09-02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백 호수공원 바로 앞 ‘친환경 아파트’ 분양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478-10번지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29층 총 6개동 558채 규모의 동양 동백 레이크파라곤 조합원을 모집한다. 유럽풍 아파트 ‘파라곤’ 브랜드로 잘 알려진 동양건설산업은 최근 용인을 포함하여 전국 곳곳에서 지역주택조합아파트를 계속 수주하고 있다. EG건설 인수 이후 도심 재생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동양건설산업은 작년 ‘길음역세권 지역조합주택 아파트’ 수주를 시작으로 올해만 서울, 경기 수도권 및 대구에서 연이어 5개 사업 약정을 체결하며 수주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용인에서 동백 호수공원 인접은 중요하다. 동백 레이크파라곤은 호수공원도 가깝다고 해서 이름에도 호수를 의미하는 레이크를 포함시켰다.

이 단지는 일단 교통여건이 좋다. 경전철 에버라인인 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백역도 1km 거리로 가깝게 위치해 있다. 도로망으로는 동백죽전대로를 비롯해 용인∼서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가 인접해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수서 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도 3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분당은 10분이면 진입한다.

단지 주변은 동백호수공원을 비롯하여 다양한 공원이 있다. 한들공원과 단지옆 근린공원, 석성산 자연공원, 에버랜드 등 산책하기 좋은 힐링 환경을 갖추었다.

주요기사
이마트,쥬네브 등도 차로 5분 거리에 이용이 가능하며 동백CGV, 수원CC, 남부CC 등 다양한 문화레저시설도 인접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동백 레이크파라곤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 실속형 아파트로 평면설계는 4베이 신평면을 도입하였다. 단지 안에는 중앙광장, 놀이터, 보육시설, 문고, 주민운동시설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평형구성은 중소형 위주의 59m² 478채, 84m² 80채다. 건축 외관은 동양파라곤답게 유럽풍으로 지어지며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같은 단지로 조성된다.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강남 고급아파트 대명사 파라곤의 명성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에서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토지 확보와 조합원 모집이 검증된 곳 위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1800-6673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동백#용인#레이크파라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