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스타, 건강 담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2+1’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6-08-19 10:29수정 2016-08-19 10:3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홀리스타
캐나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홀리스타에서는 추석을 맞아 선물용으로 제격인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대표적인 영양제인 비타민, 오메가3를 비롯해 블루베리, 크랜베리, 피부를 위한 티트리오일과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오렌지 색 선물 상자와 쇼핑백으로 명절의 분위기를 살렸다.

이와함께 홀리스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홀리스타몰에서는 추석 기획전을 실시한다. 추석 기획전에서는 가격 할인은 선물세트 2개 가격으로 3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는 3,000원의 쇼핑지원 적립금을 제공하고, 생일을 맞은 회원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홀리스타측은 “추석 선물로 건강까지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라며 “제품 별로 기능과 가격대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들이 고르기 쉽도록 배려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한편, 홀리스타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Factors Group of National Companies’가 만든 캐나다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홀리스타의 제품은 전 세계 5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300여 개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