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자단, 특목고 입시 대비 ‘자기소개서-면접 합격 완성 코스’ 오픈

에듀동아 입력 2016-07-21 13:56수정 2016-07-21 14:0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특목고 입시시즌이 시작됐다. 과학고는 7~8월 중 접수가 시작되며 외고와 국제고, 자사고는 10~11월 중 원서접수가 시작된다. 하지만 2학기가 시작하기 전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려는 학생들이 많다.


이에 따라 특목고, 대입 입시전문기관인 특자단은 여름방학 때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학생들을 위한 자기소개서-면접 합격완성코스를 오픈했다.


특목고 자기소개서-면접 합격완성코스5000여 명의 특목고 합격생과 불합격생 데이터를 분석한 온라인 강의로, 잘 쓴 자기소개서와 부족한 자기소개서의 차이를 실례를 통해 보여주어 수험생들이 어떤 식으로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할 지 안내하는 실전 강의다.


특자단 입시연구소를 통해 매해 변화하는 수험생의 수준이나 선발기준 등을 고려해 입시 전략을 구상하고 있으며 면접 기출분석과 자기소개서 실례를 분석하는 등 질높은 입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특목고 자기소개서 단기특강5년 연속 연세대에서 현장 강좌가 전석 마감되는 등 수험생의 호응이 높은 강의다. 또한 영훈국제중에서 왕준석 대표를 초청해 별도로 자기소개서 작성 특강을 진행하는 등 강의의 질과 만족도가 높다.


업체관계자는 오랜 현장강의 노하우와 왕준석 대표의 입시전략, 경험에 입시연구소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분석까지 더해진 것이 이번 특목고 자기소개서, 면접 합격완성코스라면서 미리 자신의 학생부와 경험들을 정리해본 후 단기특강을 통해 매력적인 자기소개서 작성법에 대해 배우고 적용한다면 좀 더 완성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강의를 수강하고 싶은 수험생들은 홈페이지 방문 후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7월 수강신청자에 한해 수강 기간은 입시가 마무리되는 1130일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