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 맘스홀릭베이비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外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3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Online Community News



■맘스홀릭베이비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네이버 대표카페 맘스홀릭베이비(cafe.naver.com/imsanbu)는 ‘아동학대를 막는 당신이 영웅. 아동학대 근절 캠페인’이런 슬로건을 내걸고 서울 경찰과 함께 ‘착한 신고 112’라는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학대 받고 있는 아동과 학대 행위자로 의심이 되는 사람의 인적 사항을 112로 전화해 신고하면 된다. 신고자는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에 의해 보호가 된다.

또한 경찰과 함께 등원하며 교통안전교육도 진행하는 ‘어린이집 등원’ 캠페인도 운영한다. 등원 프로그램은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베이비와 맘스클럽 홈페이지(moms-club.co.kr)에서 신청 가능하다.

■파우더룸

3월 뷰티 히트 아이템 5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에서 3월 히트 아이템을 선보였다.

봄과 잘 어울리는 장미향의 헤어 오일인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100mL 1만9000원 대)’. 제주 용암해수 성분이 담긴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50mL 3만원 대)’,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인 ‘입생로랑 르 쿠션 엉끄르 드 뽀(14g 7만5000원 대)’, 기본적인 컬러로 활용도가 높은 ‘아리따움 스타일링 아이팔레트(5g 1만원 대),’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이 뛰어난 립스틱 ‘더페이스샵 잉크 젤스틱(1.5g 1만2900원 대)’ 등 총 다섯 가지다.

파우더룸

‘헤어 오일’ 만족도 조사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에서 ‘헤어 오일‘에 대한 파우더룸 서베이를 진행했다. ‘파우더룸 서베이’는 회원들이 가지고 있는 뷰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조사를 진행하고 제품 체험을 통해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벤트.

헤어 오일을 사용하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응답자 총 790명 중 35.2%(278명)가 ‘손상 모발 케어를 위해’라고 답했다. 현재 사용 제품의 불만족스러운 점을 묻는 질문에는 ‘끈적이는 사용감’과 ‘모발에 보습 · 윤기를 주는 효과가 약하다’는 의견이 각각 18.48%(146명), 18.35%(145명)로 가장 많았다.

파우더룸은 조사 참여자들 중 100명을 대상으로 ‘루시도엘 아르간 오일’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 뒤 사용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예쁜카페 예카

로모노소프 봄맞이 공동구매 진행

네이버 최대 규모의 그릇 카페 ‘예쁜카페 예카(cafe.naver.com/mjann)’에서 270년 역사의 러시아 황실 핸드메이드 도자기 임페리얼 포세린 로모노소프를 공식 수입한다. 또한 다양한 명품그릇과 영국 레이스 커튼 등도 수입하며, 예쁜카페 예카 럭스 스토어팜(storefarm.naver.com/mybtextiles)에서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곳 회원들은 카페에서 유럽의 티타임 문화와 디너 테이블 스타일링 등을 한국 스타일에 맞게 세팅한 사진 등을 선보이며, 로모노소프 브랜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글/한정은,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