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마스터-국수의 신’ 캐스팅 확정…처절한 인생 연기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6-03-09 09:19수정 2016-03-09 09:5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정명. 동아닷컴DB.
배우 천정명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이하 ‘마스터’, 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제작 베르디미디어/드림E&M)의 ‘무명’ 역으로 강렬한 연기의 향연을 펼친다.

‘마스터’는 드라마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힘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천정명이 분할 주인공 무명 캐릭터는 빼앗긴 운명을 되찾기 위해 스스로 이름을 버린 비범한 삶을 펼치는 인물로 밑바닥에서부터 치열한 성장을 이뤄나갈 예정이다. 어린 시절 무명은 인생을 뒤바꿀 일생일대의 사건을 겪고 스스로 보육원에 들어가 ‘무명’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갖게 된 후 자신의 욕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날카로운 칼을 품고 살게 된다고.

여기에 국수 장인이었던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은 무명이 어떻게 ‘국수의 신’으로 거듭날 지에도 궁금증이 모아지는 상황.

주요기사
무엇보다 무명의 처절한 순간들을 밀도 높게 그려낼 천정명의 연기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영화, 드라마 등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천정명인 만큼 캐릭터와 최상의 시너지를 탄생시킬 그의 행보를 더욱 주목케 하고 있다.

천정명은 “무명이 지닌 강렬한 힘과 매력이 연기에 대한 갈증과 욕심을 불러일으켰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좋은 기회인 만큼 철저히 분석하고 준비해서 무명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드라마 ‘마스터’의 한 관계자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천정명의 강렬한 연기의 향연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천정명을 비롯한 주요 캐릭터들의 배우 라인업이 어벤져스급으로 완성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월 20일 밤 10시 첫 방송.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