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경제

[2016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최적의 B2B 커피 솔루션 ‘오피스카페’ 각광

입력 2016-01-28 03:00업데이트 2016-01-28 10:37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두커피솔루션 부문 / 2년 연속
넥스트씨앤씨의 ‘오피스카페’는 원두커피솔루션 부문 2년 연속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로 선정됐다.

원두커피 및 커피머신유통 솔루션 전문기업 넥스트씨앤씨의 오피스카페는 B2B커피 전문브랜드다. 최상의 원두커피와 이탈리아, 스위스 등의 브랜드 커피머신을 중심으로 최적의 맞춤형 커피 솔루션을 개발해 국내외 1000여 개 굴지의 기업들에 제공하고 있다.

오피스카페는 기업별 문화·환경적 특성과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다. 입체적인 고객 분석을 통한 맞춤형 토털 커피 솔루션전략은 VIP고객사를 늘려가는 동력이 되고 있다. 법인기업의 사내카페에도 고급 카페 이상으로 높은 수준의 원두커피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넥스트씨앤씨는 올해부터 ‘오피스카페 커피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하고 로스팅한 3종류의 최상급 스페셜티 원두커피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기업 커피 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또 법인기업시장뿐 아니라 미용실, 뷔페 등의 외식 및 일반 서비스업 커피 시장에도 중·저가형 브랜드를 론칭해 틈새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또 강남 센터 이외에도 주요 고객사들이 포진하고 있는 판교, 강북 지역에 추가로 센터를 오픈해 밀착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