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유행 예감, 쇼핑몰 브랜드 화장품~ BEAUTY FROM FASHION WORLD

  • 우먼동아일보
  • 입력 2015년 6월 25일 21시 14분


코멘트
요즘 인터넷 쇼핑몰의 이슈는 자체 제작 화장품이다. 쇼핑몰 촬영 사진을 보고 촬영 때 모델이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자 아예 자체적으로 옷뿐 아니라 코즈메틱 라인을 만들어 판매하기 시작한 것. 착한 가격에 발색도, 발림성도 좋아 대박이 예상되는 인터넷 쇼핑몰 자체 제작 화장품 리스트를 공개한다.



1 그라운드플랜 하이드래이팅 리페어 아이&립스틱 by바가지머리
스틱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한 아이크림. 건조함이 느껴질 때 눈가, 입술 주위에 바른 후 손끝으로 톡톡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다. 3.5g 2만2천원.

2 바이레미떼 내츄럴스킨 립스틱 by레미떼
상큼한 코럴피치톤의 베이지 컬러에 은은한 펄감이 함유되어 모든 피부톤에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3.5g 1만3천8백원.

3 미스큐즈 볼드 롱 웨어 젤 펜슬 by쇼룸
젤 아이라이너의 지속력과 펜슬 아이라이너의 편리함이 제대로 만났다. 물, 땀, 피지에도 흐트러짐 없이 오랜 시간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으며, 아이섀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0.6g 1만2천원.

4 미스큐즈 원더풀 치크 블러셔 by쇼룸
봄나들이 갈 때 필수품인 화사한 컬러의 블러셔. 파우더의 마이크로 입자가 처음 바른 그대로 피부에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된다. 무파라벤 제품으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4.8g 1만5천원.

5 쓰리컨셉아이즈 하이라이트 빔 by스타일난다
광대, 이마, 턱 등 입체감을 주고 싶은 부위에 가볍게 바르면 은은하게 볼륨감 있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여름에는 쇄골, 팔다리 등 보디에 사용해도 좋은 멀티 아이템. 50ml 1만6천원.

6 쓰리컨셉아이즈 듀오 컬러 페이스 블러셔 by스타일난다
두 가지 컬러를 따로 또는 믹스해서 사용할 수 있는 블러셔. 텍스처가 소프트해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5.5g 2만2천원.

7 바이레미떼 드레스퍼퓸 시크릿 레이디 by레미떼
섬유의 눅눅한 냄새를 잡아주는 드레스 퍼퓸. 의류나 이불 등에 뿌리면 은은한 잔향이 오래 지속된다. 50ml 8천9백원.

8 그라운드플랜 울트라 페이셜 액트리스 미스트 by바가지머리
전 성분 EWG 녹색 등급으로, 물을 타지 않고 100%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고농축 미스트.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20ml 3만8천원.

9 난닝구 캐비어 네일 by난닝구
컬러감 있는 네일 폴리시와 색색의 구슬로 전문가 같은 네일 아트를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제품. 일반 폴리시를 바른 상태에서 캐비아 구슬을 손톱 위에 뿌리고 특수 톱코트를 발라 마무리한다. 베이스컬러 9ml, 캐비아 컬러 15g 9천8백원.

10 마르 로우 매트 립스틱 M013 by다크빅토리
색감이 풍부한 레드 컬러 립스틱. 립 컬러 위에 립글로스를 덧바르면 코팅막을 입힌 듯 글로시함과 발색이 오래 유지된다. 3.5g 1만7천5백원.

11 베이지 페리윙클 펄 파우더 by츄
화려한 펄이 매혹적인 눈매를 만들어주는 피그먼트 타입 섀도. 애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로션과 믹스하면 보디 하이라이터로도 사용 가능하다. 1.5g 1만7천9백원.

12 바이레미떼 밀크바이올렛 네일 by레미떼
은은한 바이올렛 컬러 네일 폴리시. 한 번만 발라도 신기할 만큼 컬러가 선명하게 표현된다. 10ml 4천8백원.

13 미스큐즈 카야 네일 폴리쉬 SP001 by쇼룸
청순한 핑크 컬러 네일 폴리시. 브러시가 부드러워 붓 자국이 생기지 않고 한 번만 발라도 컬러감이 선명하게 표현된다. 5g 3천원.

기획 · 최은초롱 프리랜서|사진 · 이상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