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효린 제시의 콜라보 무대…가창력 대결인가? 몸매 대결인가?

동아경제 입력 2015-01-01 12:40수정 2015-01-01 12:4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일리 효린 제시의 콜라보 무대…가창력 대결인가? 몸매 대결인가?

가수 효린과 에일리 그리고 제시가 2014 MBC 가요대전에서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3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에일리·효린·제시는 ‘뱅뱅’ 무대를 꾸몄다.

이날 효린과 에일리는 금빛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시원한 가창력을, 제시는 완벽한 랩 실력을 뽐내며 '뱅뱅(Bang Bang)'을 열창해 실력 뿐만 아니라 건강한 섹시미까지 보여주며 관객의 반응을 이끌어 냈다.

관련기사
흡사 3명의 비욘세가 출몰한 듯한 이날 무대는 가창력의 끝장 대결을 하듯 고음 대결을 벌였으며 아찔한 몸매가 돋보이는 무대 의상으로 3사람의 몸매대결로도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번 'MBC 가요대제전'은 청백전으로 진행되고, 규현,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보이프렌드, 블락비, 빅병, 선미, 소녀시대, 소유X정기고, 씨엔블루, 에일리, 인피니트, 임장정, 태민, 태진아, 티아라, 플래닛쉬버, 허각&정은지, 형돈이와대준이, 홍진영, 효린X주영, 2PM, 포미닛(4minute), AOA, 에이핑크, B1A4, 비스트, 비투비, Crush, 다이나믹듀오, 엑소(EXO),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걸스데이, 갓세븐, 카라, 태연&종현, 시크릿, 씨스타, 틴탑, 빅스, Zion.T 등 가요계 별들이 총출동 했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
사진=방송 화면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