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아오이유우’ 손수현, ‘빅이슈’ 화보서 청순매력

동아일보 입력 2014-06-30 09:42수정 2014-06-30 09:4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수현, ‘빅이슈’ 화보
모델 손수현이 홈리스(노숙자)들의 자립을 돕는 소셜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빅이슈' 7월호 화보에 참여하여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을 뽐냈다.

버스커 버스커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린 손수현은 이화여대 대학원에서 국악(아쟁 전공)을 공부하고 있다. 초콜릿, 화장품, 카메라 등 굵직굵직한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영화감독들의 러브콜도 받고 있다.

손수현은 '빅이슈'와의 인터뷰에서 "한국 배우나 한국 영화, 한국 음악을 좋아해요. 전통 악기를 전공하면서 한국적인 것이 덜 사랑받는 것이 늘 아쉬웠거든요. 그래서 제일 좋아하는 배우도 한국 배우이신 전도연 선배님이에요(웃음)"고 말했다.

손수현은 지난 5월 개봉한 옴니버스 영화 '신촌좀비만화'에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유령' 편에서 남자 친구에게 살인을 부탁하는 여자, 여우비 역할을 맡아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관련기사
전 세계 10여 개국에서 발행되는 잡지 '빅이슈'는 홈리스들이 직접 판매를 맡고, 수익금의 50%를 가져가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87호는 7월 1일부터 판매처(www.bigissue.kr/160, 02-2069-1135)와 빅이슈 온라인 숍(www.bigissue2.kr),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