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셀레나 고메즈, 나체 백허그…재결합 진짜? ‘직접 인증’

동아닷컴 입력 2013-04-27 17:17수정 2013-04-29 08:0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셀레나 고메즈, 나체 백허그…재결합 진짜? ‘직접 인증’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와의 재결합을 인증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저스틴 비버는 26일(현지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사진 공유 SNS)을 통해 셀레나 고메즈와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저스틴 비버는 셀레나 고메즈의 무릎에 앉아 PC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때 저스틴 비버는 상의를 탈의한 채 잠에서 덜 깬듯한 모습이었고, 셀레나 고메즈 역시 졸린 눈으로 저스틴 비버의 허리를 감싸 안아 일명 ‘백허그’를 연출했다.

관련기사
앞서 저스틴 비버는 지난 19일에도 셀레나 고메즈와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삭제했다. 이에 저스틴 비버의 유럽 투어 공연 일정에 맞춰 현지 공항에 셀레나 고메즈가 나타났다는 목격담까지 등장하며 두 사람의 ‘재결합설’이 다시 고개를 들었고, 저스틴 비버는 이날 자신이 직접 재결합한 사실을 알렸다.

하지만 두 사람의 재결합이 확실한 것인지에 대해 의견이 여전히 분분하다. 특히 셀레나 고메즈가 해당 사진이 공개되기 얼마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저스틴 비버와의 재결합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내비쳤기 때문. 현재 양측의 공식입장은 없는 상태며, 두 사람의 재결합 증거는 저스틴 비버가 올린 사진뿐이다.

한편 저스틴 비버는 유럽 투어 도중 불미스러운 사건에 연류되며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웨덴에서 마약류 관련 소지 혐의로 조사를 받은 것. 또 독일과 네덜란드에서 잇달아 문제를 일으키며 구설에 오르고 있다.

사진|‘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