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사진’ 김소리 이중생활 공개, 클럽서…

동아닷컴 입력 2013-01-07 11:57수정 2013-01-08 00:2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소리가 새디지털싱글 ‘Dual Life’(이중생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소리는 오늘 오전 10시 팬카페(http://cafe.daum.net/SO-RI)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김소리, 새디지털싱글 "Dual Life(이중생활)" 뮤직비디오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김소리가 청순하게 무용을 하다가 클럽에서는 섹시한자태를 뽐내는 장면으로 제목에 맞게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김소리의 새디지털싱글 ‘Dual Life’의 뮤직비디오는 김소리의 데뷔때부터 함께 해온 권순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관련기사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권순욱 감독은 “김소리의 데뷔곡 ‘입술이정말’부터 함께 해온 입장으로 지난 시간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초심으로 돌아가는 측면의 스토리를 담으려고 노력했다. 김소리는 데뷔때나 지금이나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스텝들을 대하고 항상 열심히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소리의 새디지털싱글 ‘Dual Life’은 오늘 정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지난 4일 KBS2TV 뮤직뱅크와 6일 SBS인기가요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