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지하철 포착, 원빈뿐이 아니야! “한껏 멋 부린 이 男은 누구?”

동아닷컴 입력 2012-11-16 14:45수정 2012-11-16 14:4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장혁 C로그
‘원빈 지하철 포착 이어 장혁도?’

배우 원빈이 지하철 5호선 양평역에서 포착된 사진이 최근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됐다.

사진 속 원빈은 긴 검은색 패딩을 입은 수수한 차림으로 등장했음에도 눈부신 외모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사진이 화제가 되자 네티즌들은 지하철을 이용한 스타들의 인증사진들을 공유하기 시작했다.

관련기사
2am 진운부터 가수 서인국, MBC ‘위대한 탄생’ 출신 데이비드 오, 배우 장혁까지 다양했다.

특히 많은 관심을 받은 것은 장혁의 사진이었다. 시상식 참석을 위해 한껏 멋을 부리고 지하철에 탑승한 모습이 담겨 있었기 때문.

이는 2010년 11월 장혁이 자신의 C로그에 직접 올린 것으로 사진과 함께 “2010 G20 서울 정상회의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했다”며 “뜻깊은 경험을 했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원빈 지하철 포착 사진보다 존재감은 더 확실하다”, “장혁도 너무 멋지다. 원빈 지하철 포착 사진과 다른 점은 본인이 직접 공개했다는 것!”, “스타들도 지하철 애용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