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요’에 이어 ‘아믿사’도 등장…일파만파

동아닷컴 입력 2012-11-13 00:28수정 2012-11-13 00:3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진요’ 카페에 이어 개설된 ‘아믿사’ 카페 캡처 화면.
‘아진요’에 이어 ‘아믿사’도 등장…일파만파
아이유-은혁의 사진 스캔들이 터지고 ‘아진요’ 카페가 개설됨에 이어 ‘아믿사’ 카페가 등장했다.

최근 아이유의 의문의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일자 ‘아이유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라는 뜻의 ‘아진요’가 등장한데 이어 ‘아이유를 믿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뜻의 ‘아믿사’ 카페도 등장한 것.

‘아진요’는 가수 아이유와 슈퍼주니어 은혁의 열애설에 대한 진실을 요구하는 모임으로 ‘아믿사’는 이에 반대해 아이유에 대한 근거없는 비방을 막고 나아가 은혁 또한 보호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오피투럽’이라는 닉네임의 ‘아믿사’ 매니저는 카페 개설 취지에 대해 “아이유 뿐만 아니라 피해자인 슈퍼주니어의 은혁 역시 보호하자는 취지를 갖고 있다”라고 밝히며 현재 아이유에 대한 근거없는 루머들을 반박하며 올바른 근거 기반의 사실만을 알릴 것임을 명시했다.

관련기사
또한 ‘아믿사’ 매니저는 “이번 사건이 종결되는 동시에 카페를 폐쇄하거나 팬카페 혹은 다른 연예인들의 거짓된 루머를 부정하고 진실만을 알리는 카페로 바뀔 것”이라고 알리기도 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