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장근석과 미팅 자리에서 만났다” 인연 공개

동아닷컴 입력 2012-11-05 10:23수정 2012-11-05 10:2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스테파니. 사진 제공ㅣMnet ‘비틀즈코드2’
스테파니 “장근석과 미팅 자리에서 만났다” 인연 공개
가수 스테파니가 배우 장근석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오랜만에 솔로로 활동을 재개한 스테파니는 Mnet ‘비틀즈코드2’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가수인 스테파니와 배우 장근석이 단짝이라는 이야기를 전해들은 MC 탁재훈은 “서로 분야가 다른데 어떻게 친해지게 됐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스테파니는 “장근석은 한국에 오자마자 알게 된 친구다. 처음 만난 건 미팅 자리 였다”며 두 사람의 첫 만남을 이야기했다.

관련기사
이어 “처음에는 우리 둘 다 내가 누나인 줄 알았다. 나중에 알고 보니 동갑이어서 더 친해지게 됐다”며 “장근석은 마음을 터놓고 지내는 친구”라고 말해 두 사람의 각별한 우정을 과시했다.

과거 4인조 걸그룹 ‘천상지희’로 활동했던 스테파니는 멤버들의 소식도 전할 예정이다. 2008년 일본 활동 이후 네 명의 멤버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기 어려웠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천상지희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것이 사실.

이에 스테파니는 “멤버들과 어제도 만났다. 우리는 너무 자주 만나서 이제 그만 만나야 될 것 같다”는 농담으로 네 사람이 여전히 자매 같은 사이임을 알렸다.

이 밖에도 ‘비틀즈코드2’에서는 스테파니의 섹시 댄스로 순식간에 축제가 벌어진 스튜디오 모습과 마이티 마우스가 박선주의 결혼식에서 축가로 부른 노을의 ‘청혼’이 공개된다. 방송은 5일 밤 11시.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