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엔젤라 분노 “내가 손영민 불륜녀? 왕짜증 저질!”… 무슨 일?

동아닷컴 입력 2012-11-01 09:35수정 2012-11-01 09:4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김엔젤라가 자신의 트위터에 분노를 폭발했다.

다름아닌 간밤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손영민의 불륜녀가 김엔젤라가 아니냐는 루머가 돌았기 때문이다.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의 투수였던 손영민은 지난 6월 아내가 임신했을 때부터 폭행을 가하고 생활비도 주지 않았으며 심지어 불륜까지 저지른 일이 아내에 의해 폭로되면서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손영민의 사생활을 찍은 영상이 나돌았고 네티즌들은 “김천사”라고 부르는 호칭을 듣고 김엔젤라가 아니냐고 추정한 것.

관련기사
그러자 김엔젤라는 자신의 트위터에 “저 놈의 연관검색어 손영민.. 전 손영민선수가 누군지도 모르고, 또 그의 내연녀도 아닙니다!!”라면서 “김천사,내천사 이렇게 부르면서 김엔젤라다!! 라는 설이 나왔다던데 돈주고 다운받는 손영민김엔젤라 영상엔 도대체 뭐가 나오는지 궁금하군요!!! 왕짜증 저질!”이라고 화를 참지 못했다.

현재 포털사이트에는 김엔젤라 연관 검색어로 ‘손영민’, ‘손영민 동영상’, ‘손영민 김엔젤라’라고 뜨면서 제대로 알지 못하는 네티즌들은 손영민과 김엔젤라가 무슨 연관이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김엔젤라의 트위터를 본 네티즌들은 “아무리 연관지어도 이런 식으로 되면 범죄와 다를게 뭐냐”면서 “사실도 확인하지 않고 무조건 퍼뜨리는 것은 자제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