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터계곡과 인접한 뛰어난 절경의 철원펜션 ‘마운틴밸리’

입력 2012-09-24 14:56수정 2012-09-24 14:5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TV, 래프팅 등 다양한 주변관광지로 인기!

아침에 일어나면 산 새들이 지저귀고 주변에는 화사한 꽃들이 만개하며, 시원한 솔바람까지 솔솔 불어오는 곳으로의 여행은 많은 이들이 한번쯤은 꿈 꿔 보았을 법한 여행일 것이다.

바쁘게 지나가는 일상을 잠시 멈춰두고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언하기에 안성 맞춤인 철원으로 휴가철을 맞은 많은 현대인들의 발걸음이 몰려들고 있다.

특히 용정산 남쪽 기슭에 자리한 먹바위와 신포동을 지나서 만나는 수직 절벽 불상암이 멋진 절경을 이루는 담터계곡은 울창한 수목과 맑은 물로도 입 소문이 자자할 만큼 여름철이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 중 하나.


이에 담터계곡과 인접한 곳에 위치한 철원펜션 ‘마운틴밸리’(www.철원펜션.kr)에서도 꿈 같은여름휴가를 만끽하고자 하는 이들이 무척 많다. 아름다운 절경은 물론이거니와 편안한 휴식을 배려하는 ‘마운틴밸리’의 넉넉한 인심이 더해져 많은 이들의 휴식 같은 여행을 도와주고 있기 때문.

주요기사

특히 ‘마운틴밸리’ 주변에는 담터계곡을 비롯한 삼부연폭포, 직탕폭복, 담터계곡과 고석정, 매월대, 금학산, 명성산 등의 관광명소도 철원여행의 인기를 더하고 있다.

게다가 자갈이나 모래밭, 작은 웅덩이나 언덕에 이르기까지 웬만한 곳은 거침없이 나가는 스릴 넘치는 4륜 바이크 ATV와 직탕폭포, 고석정, 순담계곡으로 이어지는 한탄강 래프팅은 ‘마운틴밸리’의 빼 놓을 수 없는 인기 요인.

이처럼 철원의 우수한 주변 경관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함께 겸비한 ‘마운틴밸리’는 여행객들을 배려한 제비난초, 구름국화, 금강초롱, 금낭화, 운방화, 나리난초 등의 객실서비스와 함께 어우러져 철원워크샵, 철원수련회, 철원연수원 등을 계획하기에 좋은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철원펜션 ‘마운틴밸리’의 서종태 대표는 “답답한 가슴을 열고 바람의 노랫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마운틴밸리’는 현대인들을 위한 최고의 휴식처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마운틴밸리’ 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많은 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마운틴밸리’ 객실안내 및 주변관광명소 안내는 ‘마운틴밸리’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33-455-559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