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생방송 실수, 너무 긴장해서 그만… ‘귀엽네’

동아닷컴 입력 2012-07-20 21:58수정 2012-07-20 22:0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이 생방송 실수
유이 생방송 실수로 눈길을 끌었다.

20일 생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MC 유이는 데뷔를 하는 가수를 소개하던 중 씨클라운(C-CLOWN)을 언급했다.

유이는 씨클라운을 소개하던 도중 씨클라운드라고 말했고 이내 실수를 알아차리고 “씨클라운 입니다”라고 정정했다. 이어 이장우 역시 “씨클라운”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해 위기를 모면했다.

결국 유이는 20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앗, 정말 정말 열심히 하려고 준비하다 그만 긴장해 버렸어요. 다음부터는 꼭꼭 실수 없이 멋진 모습 보여드릴게요! 씨클라운분들 데뷔 축하드려요! C-Clown 파이팅! 길미 선배님도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관련기사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오비포(BOB4) 엔트레인 정하윤 픽스(F.I.X) 씨크라운(C-CLOWN) 글램(GLAM) 에이젝스(A-JAX) 투빅(2BiC) 갱키즈 빅스타 비에이피(B.A.P) 뉴이스트(NU'EST) 디셈버 NS윤지 달샤벳 길미(Feat. 은지원) 제국의아이들(ZE:A) 에이핑크(Apink) 장우영(2PM) 애프터스쿨 씨스타(SISTAR) 티아라(T-ARA) 슈퍼주니어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유이 미투데이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