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새 미니앨범 ‘셜록’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동아닷컴 입력 2012-03-15 14:53수정 2012-03-15 15:1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샤이니가 새 미니앨범 공개에 앞서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인다.

샤이니는 16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에스엠타운을 비롯한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카카오톡 에스엠타운 플러스친구,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에서 새 미니앨범 ‘셜록’에 수록된 7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들의 파격 변신을 선보인 티저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해, 샤이니 컴백에 대한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또한 샤이니 새 미니앨범 ‘셜록’은 오는 19일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와 아이튠즈 등을 통해 전곡을 전세계에 공개하며, 21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은 한국을 시작으로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도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관련기사
더불어 이번 타이틀 곡 ‘셜록’은 하이브리드 리믹스로 탄생된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과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선사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새로운 무대를 예고, 매 앨범마다 높은 완성도와 참신한 시도로 인정받고 있는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만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3일 KBS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사진제공ㅣSM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