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닷컴|대중음악

노을 ‘그리워 그리워’ , 음원 1위에 이어 뮤비도 인기

입력 2011-11-02 12:03업데이트 2011-11-02 13:43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룹 노을의 ‘그리워 그리워’ 뮤직비디오에서 열연한 배우 김지우(위)-공정환.
그룹 노을의 타이틀곡 ‘그리워 그리워’가 음원에 이어 뮤직비디오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5년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 4인조 보컬그룹 노을(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의 미니앨범 ‘그리워 그리워’ 뮤직비디오는 온라인 음원사이트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추노’, ‘아테나:전쟁의 여신’, 영화 ‘황해’, ‘전우치’ 등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 공정환과 최근 뮤지컬 ‘렌트’, 영화 ’가문의 영광4’에 출연한 여배우 김지우가 출연했다.

특히 배우 김지우와 공정환의 눈물연기는 티저영상에서 살짝 공개 되었을 때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고 난 후 눈물연기와 함께 노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잔잔한 멜로디가 영상과 잘 맞아 떨어졌다는 평과 함께 누리꾼들로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

‘그리워 그리워’ 뮤직비디오는 서태지의 ‘모아이’와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5년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 노을은 타이틀곡 ‘그리워 그리워’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사진출처|‘그리워 그리워’ 뮤직비디오 캡처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