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대양 해외 이민. 투자 박람회에서 다양한 혜택 제공

  • Array
  • 입력 2011년 9월 14일 15시 25분


- 미국 이민 전문 변호사 및 캐나다 이민 전문가 직접 상담 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이민법인대양(대표: 김지선)이 9월17일(토)~ 9월18일(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1 추계 해외 이민. 투자 박람회에 참석하는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김 대표에 따르면 이민법인대양의 부스를 방문하여 미국 이민을 상담하는 고객들은 미국 이민 전문 변호사에게 미국 이민의 모든 카테고리에 대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캐나다 이민을 상담하는 고객들 역시 최고의 경험을 갖춘 캐나다 이민 전문가의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미국 EB-5 투자이민 프로그램과 E-2 소액투자비자 사업체에 대해서는 각 프로그램을 직접 담당하는 에이전트로부터 보다 더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E-2 사업체인 미국 현지 패스트푸드 체인인 Tugboat Fish & Chips는 현장에서 조리된 메뉴를 직접 시식도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현장에서 계약하는 고객들은 이민법인대양에서 현장 계약 고객들만을 위해 준비한 큰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데일리 뉴스레터” 및 매월 발행되는 정보의 보고 “e-이민저널”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김 대표는 이민법인대양은 이번 박람회를 준비하면서 미국 및 캐나다 이민에 대한 고객들의 Needs와 그 간의 상담 사례들을 철저히 분석하여 박람회에서 상담하는 고객들의 개인 상황에 맞는 최적의 맞춤 상담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여, 박람회에 참석하는 고객들이 가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이미 마치고 박람회가 열리기만을 기다리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한편, 이민법인대양은 박람회 무료 초대권을 준비하여 참석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무료 초대권은 이민법인대양 홈페이지의 해외 이민. 투자 박람회 안내 팝업의 자세히 보기를 눌러 박람회 공지 페이지로 들어가 초대권 출력하기를 누르면 출력 되며, 현장에서 출력한 초대권을 제시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해외 이민. 투자 박람회 및 미국/캐나다 이민에 대한 모든 문의는 이민법인대양 홈페이지 또는 무료 전화를 통해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및 상담: ㈜이민법인 대양 / 02-556-7779 / www.dyimin.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