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닷컴|연예

‘완벽몸매’ 최여진, 레이싱모델에 도전하나?

입력 2011-08-10 13:48업데이트 2011-08-10 16:53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진제공=XTM
‘무보정 완벽 몸매’를 자랑하는 최여진이 MC, 연기자를 이어 레이싱 모델로?!
XTM <익스트림 서바이벌! 레이싱퀸 2> (이하 레이싱퀸2) 공식 트위터 계정에 (@RacingQueen_2) 최여진의 섹시한 유니폼 사진이 올라와 화제다.
최여진이 <레이싱퀸2>에 도전하는 레이싱 모델 유니폼을 입고 셀카를 찍은 것. 제작진은 최여진은 <레이싱퀸2>에서 진행자, 심사위원, 멘토 등 1인 3역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에서 최여진은 무보정의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섹시한 자태를 맘껏 뽐냈다. 탄력 있는 구릿빛 피부에 스모키 화장이 잘 어울린다.
앞서 공개된 <레이싱퀸2> 예고편 영상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5인의 후보자들과 최여진이 섹시하고 당당한 매력을 뽐낸 30초 분량의 예고편 동영상은 등록 하루 만에 조회수 2,000건을 넘기고 있다.
<레이싱퀸2>는 대한민국 최고의 레이싱 모델을 가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치열한 선발과정을 통해 선정된 15인의 후보자들이 모터쇼와 화보촬영, 세계 3대 투어링카 마스터즈 대회인 ‘독일 DTM’ 참가 등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경쟁을 펼친다.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한국 타이어 1년 전속 모델의 기회, 국내외 주요 모터스포츠 대회 참여,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 등 파격적이고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대한민국 섹시퀸 15명의 국내 최고 레이싱 모델이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그린 XTM <익스트림 서바이벌! 레이싱퀸2>는 오는 13일 (토) 밤 12시에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