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순수기술 온라인검색광고상품, 네오클릭의 “태그매치” 화제

동아닷컴 입력 2011-01-25 10:51수정 2011-01-25 10:5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순수기술로 이루어진 30원 CPC광고로 통해 온라인검색광고시장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른 ㈜네오브이(대표 김수현)의 네오클릭(http://www.neoclick.co.kr)서비스 에서 태그광고를 새롭게 선보여 광고주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네오클릭의 광고서비스는 특허등록(제 10-757951)을 기반으로 한 수동으로 키워드와 웹페이지를 매핑하는 방법이 아닌 웹브라우저가 해당 웹페이지를 읽는 동시에 자동으로 주요키워드를 추출하여 실시간 이슈에도 광고노출은 물론 빠른 속도와 정확한 키워드 추출 및 타겟팅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서비스이다.

새롭게 오픈한 태그 광고 역시 자체 특허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로, 웹페이지의 내용과 매칭된 핵심 키워드를 자동으로 추출하는 시스템을 구축, 태그로 노출될 경우 주목도와 타겟팅에서 뛰어난 광고효과가 있다고 한다.

즉, 사용자의 해당 사이트 방문 목적성과 부합한 광고가 자체 자동키워드 추출시스템을 통하여 노출되어 사용자가 보고 있는 컨텐츠에서 가장 핵심키워드를 추출, 광고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기사
현재 온라인 검색광고시장은 특정 핵심키워드를 검색하게 되면 최대 수 만원대의 광고비를 지불해야하지만 국내 순수기술과 자체특허를 기반으로 한 네오클릭은 최저 온라인 CPC 30원 광고를 통하여 광고주에게는 저렴하면서 효과 좋은 광고서비스를, 사용자에게는 맞춤 타겟팅 광고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그 기술력이 또 한번 입증된 셈이다.

네오클릭(www.neoclick.co.kr)의 “태그”광고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네오클릭 고객센터(1544-1617)를 통하여 문의가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