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더우먼동아 뷰티 아이템] 겨울 보습의 해답! DHC 올리브 버진 오일

입력 2011-01-05 14:55업데이트 2011-01-06 09:54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촉촉하고 윤기 나는 여배우들의 스킨케어 비밀이 세안 후 ‘3초 오일 보습법’라고 알려지면서 올리브오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최상급 올리브 버진 오일 100%로 만들어 겨울철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DHC 올리브 버진 오일을 소개한다.


올리브 오일 구입 전 체크 리스트!


최상급 버진 오일인지 확인하자!
최상급 올리브 오일에만 버진 오일(VIRGIN OIL)이라는 이름을 붙일 수 있다. DHC는 유기재배 된 최상급 올리브만을 사용해 만들어 피부 흡수력을 높였다.

100% 천연 원료인지 살펴보자!
신선한 올리브 열매를 열을 가하지 않고 압착해 짜낸 100% 천연 오일인지 확인해야 한다.

스페인산 원료인지 꼼꼼히 따져보자!
스페인은 연평균 일조량이 약 2500시간으로 최상의 올리브를 재배하기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유기 재배에 관한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을 고수하고 있는 스페인산의 100%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로 만들었는지 따져봐야 한다.
겨울철 올리브 버진 오일 요모조모 활용법

아침·저녁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 올리브 버진 오일 한 방울로 마사지를 하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에 올리브 버진 오일을 약간 섞어 사용하면 은은하게 빛이 나는 윤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팩이나 마사지를 할 때 올리브 버진 오일을 두세 방울 떨어뜨리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건조한 손이나 발 뒤꿈치에 올리브 버진 오일을 발라 마사지하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DHC 올리브 버진 오일

100% 스페인산 천연 유기농 페이스 오일로 피부에 천연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보습, 재생 및 피지 조절에 효과적이다.
문의·080-7575-333 www.dhckore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