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아테나’ 삽입곡 불렀다

스포츠동아 입력 2010-08-18 10:57수정 2010-08-18 11:0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효신.
가수 박효신이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삽입될 ‘널 사랑한다’를 23일 주요 음악사이트에 공개한다.

‘널 사랑한다’는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아테나’의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영상과 박효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박효신은 이미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와 ‘일지매’ OST에 참여해 큰 인기를 모으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은 가수로 인정받아왔다.

특히 이번 드라마 ‘아테나’는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아이리스’의 스핀오프작이기 때문이다. ‘아이리스’는 백지영, 신승훈, 김태우 등의 최고의 가수들을 참여시킨 OST로 드라마만큼이나 OST도 블록버스터급이라는 호평을 받은 작품. ‘아테나’ 역시 ‘아이리스’에 못지않은 기획으로 국내 톱가수들을 OST에 참여시킬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널 사랑한다’는 최근 촬영을 마친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광과 화려한 액션, 감미로운 러브신 등을 배경으로 뮤직비디오로도 제작될 예정이다.

한편, 박효신은 9월 ‘기프트-파트2’ 앨범 발표할 예정이며, 9월25, 26일에는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벌일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