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시티 창원’ 최고 조망권 아파트는 어디?

동아닷컴 입력 2010-07-16 14:52수정 2010-07-16 14:5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남 마산,창원,진해 통합 ‘메가시티 창원’ 부상정병산, 태복산, 창원도심 ‘3D 입체뷰’조망 인기 산과 공원이 둘러싸인 아파트에 살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있다. 최근 ‘메가시티’로 거듭난 창원시에서 산과 공원, 창원도심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3D 입체뷰’ 조망권 아파트가 있어 수요자들로부터 관심이 뜨겁다.

▷ ‘글로벌 명품 메가시티’ 출범… 특급 호재
7월 1일부터 인구 108만명의 메가시티 ‘통합 창원시’가 출범하면서 이 지역 내 아파트 시장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글로벌 명품 메가시티’로 거듭나는 창원시는 개발 호재가 탄탄하고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주목 받고 있기 때문이다.

경남 창원시는 통합시 출범에 따라 각종 개발이 본격화되고 있다. 최근 창원 39사단 부지 이전이 본격화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행정복합타운 개발도 본격화될 예정이다.

창원 주택시장에서 관심을 끌던 명서동 일대는 39사단 이전, 행정복합타운 개발(예정), 사화공원 조성 등 대형 개발 호재들이 몰려 있다. 특히 명서동 일대는 정병산, 태복산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조망권도 뛰어난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조망권이 뛰어난 유명 브랜드 아파트 단지는 수요자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모은다”면서 “최근 통합 창원시의 개발 호재 등을 감안하면 조망권 아파트의 가치는 훨씬 높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 창원 도심이 한 눈에 ‘3D 입체뷰’ 아파트 인기
명서동 인근에 분양하고 있는 ‘창원 두산위브’는 최근 분양 조건 등을 문의하는 전화가 늘었다.
마창진 통합에 따라 새로운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창원이 미래 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다 ‘조망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로 꼽히기 때문이다.

‘창원 두산위브’ 아파트는 1차 1120가구 준공을 완료하고 2차로 244가루를 분양 중에 있다. ‘창원 명곡 두산위브’는 125m²(38평형), 148m²(45평형)대로 주변에 해발 567m의 정명산과 사화공원이 있어서 녹지환경이 뛰어나다. 또한 정병산, 태복산 등이 인근에 있어 창원도심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브랜드 프리미엄과 대단지 랜드마크로 평가받고 있어 창원 일대 신규 분양 수요자들은 물론 중대형 평형으로 갈아타려는 수요자들로부터의 관심이 높다.

창원 두산위브는 중도금 전액 60%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빌트인 주방가전 무료시공,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55-263-005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