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만나는 워터파크! 마음껏 즐기기

동아닷컴 입력 2010-07-15 15:05수정 2010-07-15 15:0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낮의 체감온도가 한여름 못지않다. 해마다 이맘때면 물놀이가 절로 생각나기 마련, 제철을 맞은 워터파크도 손님맞이에 한창이다. 올해는 특히 새롭게 선보인 워터파크와 더블어 신규시설 및 이벤트, 할인행사 등을 대폭 늘려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이른바, 워터파크의 ‘물 전쟁’이 시작된 셈이다.


2008년 개장해 올해 3년째를 맞고 있는 디오션리조트는 남해 다도해에 위치해 ‘동양의 나폴리’로 불린다. 다이나믹하게 흘러가는 유수풀, 바닷가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낸 인공파도 열대 자연 휴양림의 운치를 그대로 재현한 카바나 역시 이국적 향취와 웰빙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또한, 세계 최초로 도입된 바다의 롤러코스터 ‘더블허리케인’과 자기장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230m 길이의 ‘로켓슬라이드’, 72도 각도의 스피드와 고공 낙하로 순간적 무중력과 스릴을 자랑하는 120m 길이의 ‘다이렉트 슬라이더’등이 있어 다른 워터파크와 차별화가 되는 박진감 넘치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들을 구비했다.

할인혜택으로는 콘도투숙객에게는 워터파크와 사우나 이용시 입장요금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삼성카드, 광주VISA, 농협카드, 신한카드, KB카드 각각 30~3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콘도회원에게는 최대 60%의 할인혜택까지 주워진다고 하니 올 여름 실속 있고 알찬 여름휴가 계획을 디오션리조트와 함께 세워 보는 것도 색다르겠다.

여름시즌 동안 펼쳐지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디오션리조트 공식카페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할인권 및 푸짐한 상품을 주고 있어 많은 피서객들이 좋은 혜택을 누리며 무더위에 지치지 않고 올여름 가족들 혹 연인, 친구들과 좋은 한여름 밤의 추억 만들 수 있길 바란다.

자세한 문의는 여수 디오션리조트 워터파크 홈페이지(http://www.theoceanresort.co.kr)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ocean2010)를 방문하면 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