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펀치몬스터 OBT 외

동아닷컴 입력 2010-07-14 15:49수정 2010-07-14 16:1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씨 소프트 신작 ‘펀치몬스터’.
엔씨소프트, 신작 펀치몬스터 14일 OBT

㈜엔씨소프트의 신작 RPG ‘펀치몬스터’가 7월14일 오후 2시 공개시범서비스(OBT)를 실시한다.

펀치몬스터는 엔씨소프트가 2010년 선보이는 첫 신작이자 개발사 넥스트플레이와 자체 개발력을 공유한 새로운 RPG게임이다. 펀치몬스터는 OBT를 기념해 7월14일~8월10일까지 ‘그랜드 오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부활 아이템부터 40레벨 최상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코인이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할 때마다 ‘펀’ ‘치’ ‘몬’ ‘스’ ‘터’ 글자아이템을 모아 보상과 교환하는 ‘문자찾기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바람의 나라’.

넥슨, ‘바람의 나라’에 신규 국가 ‘백제’ 추가

관련기사
㈜넥슨은 14일 ㈜넥스토릭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표 클래식 RPG ‘바람의 나라’에 신규 국가 ‘백제’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백제 건국 당시 시대상을 그대로 게임 시나리오에 반영해, 게임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역사를 체득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14일~8월3일까지 게임 내에서 특정 조건을 완수하면 제공되는 ‘모아모아 점수’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이나 넷북, 아이팟 셔플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카르마 리턴즈’.

드래곤플라이, ‘카르마 리턴즈’ 서비스 일정 공개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마2’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이 담긴 ‘카르마 리턴즈’의 주요 게임 콘셉트 및 신규 게임 BI, 추가 테스터 모집 일정을 공개했다.

세계 최초의 온라인 FPS로 게이머들의 인기를 모았던 ‘카르마온라인’의 고유한 게임성과 주요 게임 콘셉트를 담아낼 ‘카르마 리턴즈’의 추가 테스터 모집은 14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테스터 당첨자 명단은 20일 공지된다.

2010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 9월1일부터 나흘간 개최


올해로 2회째를 맞는 ‘2010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이 9월1일~4일까지 나흘간 성남 코리아디자인센터 일원과 야탑역 광장 등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와 성남시가 주최하고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과 성남산업진흥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NHN에서 ‘한자마루’를 한빛소프트에서 ‘오디션잉글리시’를 등을 출품하며, 유저들은 다양한 기능성 게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