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전화로 배우는 영어회화 학습! K-English 전화/화상영어 열풍!!

동아닷컴 입력 2010-07-14 13:53수정 2010-07-14 13:5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의 영어회화 열풍이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입시나 취업에 있어서 필요 시 되었던 단순영어지식에 반해 요즘은 영어회화 능력이 크게 요구되면서 취업을 준비중인 학생은 물론이고, 진급을 위한 무기로 현 직장인들까지도 실전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영어회화 능력을 기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학생들은 방학을 이용해 해외로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직장인들은 퇴근시간을 활용한 학원 학습을 모색하고 있지만, 경제적 시간적 여건이 잘 따라주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도 많고, 학습 효율면에서도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나기도 한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국내에서도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최소화 하고 합리적인 비용을 통해 원어민강사와 편안하고 쉽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전화영어나 화상영어를 선호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이러닝(e-learning)수업이 활발해지고 있다.


이런 사회적 요구와 흐름에 발맞추어 KBS인터넷㈜(대표 송종문)에서 전화/화상영어를 주요 서비스로 하고, 다양한 영어 교육 컨텐츠와 자기주도 학습 등의 시스템을 갖춘 영어교육포털 K-잉글리쉬(www.K-English.kr) 사이트를 정식 오픈 했다.

K-잉글리쉬는 국내 최대 인터넷 전문 기업인 KBS 인터넷의 컨텐츠 개발 노하우를 통해 기존의 전화/화상영어와 다른 차별화 된 컨텐츠와 다양한 영어 학습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기본적인 일반회화에서부터 KBS 방송 기사 및 프로그램을 통한 전화/화상영어 교육 서비스를 진행하고, 더불어 매일매일 영문뉴스와 방송영어 컨텐츠를 개발 공급하게 된다. 또한 예습과 복습 기능을 포함한 자기주도학습 시스템과 캐나다 강사를 통한 에세이 영작 지도 서비스, 그리고 유명 강사의 각종 강의동영상 등을 모두 학습 할 수 있다.

여기에 8단계의 세분화된 레벨테스트와 정규.심화.특화 과정 등 목적에 맞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회원 개개인에 맞는 최적화 된 교육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교육을 통해 최고의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진다.

사이트 관계자에 따르면 “K-잉글리쉬(www.K-English.kr)는 원어민과의 전화영어, 화상영어로 영어 말하기 학습과 KBS방송 프로그램 활용함으로써 회원들의 영어 학습 능력을 배가시키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추후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학습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하고 있다.

현재 K-잉글리쉬는 사이트 오픈과 함께 이벤트로 전화/화상영어 수업 진행 시 사이트내의 1,500여개에 달하는 모든 동영상 컨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여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교육 상담 문의 : 1599-0542
홈페이지 : www.k-english.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