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IVITO, 론칭 기념 행사 실시

동아닷컴 입력 2010-07-12 11:55수정 2010-07-12 11:5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각계 각층 유명인사들이 참석, 브랜드 론칭 축하 예정-전문 메이크업 라인 선보여
프리미엄 에스테틱 메이크업 브랜드 VIVITO(비비토, www.vivito.co.kr)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행사를 연다.

비비토는 오는 7월 15일 오후 6시 선울 반포동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VIVITO 론칭 파티’를 열고, 누구나 전문가처럼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전문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특히 출시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VIVITO의 대표 메이크업베이스인 ‘화이트 스노우 빔(30ml/ 32,000원)’과 ‘스파클링 샴페인 빔(30ml/32,000원)’도 소개된다.

이 제품은 미세한 입자의 펄이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 본연의 광채를 은은하게 살려주어 언제 어디서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줄 수 있다. 피부의 굴곡진 부분을 매끄럽게 표현해주어 파운데이션이 매끄럽게 잘 발릴 수 있도록 해주고 보습력 역시 뛰어나 사용감이 촉촉한 것은 물론 물광 피부까지 표현할 수 있다는 점도 많은 소비자들이 꼽은 인기 요인이다.

이날 행사장에는 유명 백화점 관계자를 비롯한 유통 업계의 주요 인사들과 셀러브리티 및 각계의 오피니언 리더, VIP, 주요 프레스 등 각계 각층의 유명인사들이 참석해 브랜드 론칭을 축하할 예정이다.

비비토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로 관리 받은 듯한 완벽한 아름다움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표현할 수 있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다. ‘선명한’이라는 뜻의 VIVID와 ‘만지다’는 뜻의 TOUCH를 합성어로 손길이 닿는 곳마다 강렬하고 선명하게 피어나는 아름다운 컬러로 여성의 또 다른 아름다움을 찾아준다는 뜻이다.

비비토는 개개인의 고유한 매력을 현대적이고 시크하게 승화시켜 모두가 꿈꾸는 완벽한 아름다움을 이뤄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피부에 순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여기에 부드러운 텍스처와 아름답고 트렌디한 컬러는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