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 개편

  • Array
  • 입력 2010년 7월 5일 15시 52분


코멘트
치킨 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tiba.co.kr)이 오는 7월 1일부터 사용자(고객)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두마리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은 기존의 두마리치킨이 가지고 있는 저가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2010년의 브랜드 전략을 ‘저가격 고품격 ’으로 설정하여 브랜드 강화를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새롭게 개편된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는 기존의 두마리치킨 브랜드들이 가지고 있던 저가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홈페이지의 비주얼적인 요소에 많은 투자를 감행하였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전국 체인점의 약도 안내를 다음 지도정보 서비스와 연계해 전국 체인점에 대한 상세 정보와 위성 사진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메인 페이지뿐만 아니라 각 카테고리의 구성을 사용자 중심으로 개편하여 일방적인 정보 제공에서 탈피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쉽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최근 국내 치킨 시장에 불고 있는 두마리치킨 붐을 주도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어 업계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기존의 보수적인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시도하지 않았던 기업 블로그 운영, 기업 카페 운영 등의 참신한 온라인 마케팅을 펼치면서 업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마케팅 담당 김득기 과장은 “기존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홈페이지 기획과 제작 과정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였다. 최근의 비즈니스 트렌드를 살펴보면 브랜드의 가치가 차별화된 디자인에 따라 결정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마케팅 흐름에 발 맞춰 티바두마리치킨에 새로운 이미지를 부여하고자 디자인 퀄리티에 중점을 두고 홈페이지를 기획하였다.”며 “앞으로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모바일 컨텐츠 개발, 기업 트위터 제작 등의 참신한 마케팅으로 웹 2.0시대에 걸맞는 고객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한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창업 특전 제공을 통해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 및 업종 변경 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교육비를 일체 면제해 약 1000만원 가량의 창업비용을 줄려 치킨 창업을 통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자본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문의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는 실속 창업 방법,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가맹 안내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 문의: 1588-633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