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성형 전문 제니여성의원

동아닷컴 입력 2010-07-01 10:03수정 2010-07-01 10:0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의료진에 의한 맞춤 시술, 치료

누구에게도 쉽게 털어놓기 힘든 고민들. 사소한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여성의 건강과 행복에 큰 영향을 끼치는 문제들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여성성형과 미혼여성 검진 클리닉 전문 병원인 제니 여성의원.

제니 여성의원은 최고 수준의 여성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꼼꼼히 상담하고 개개인에 맞는 시술과 치료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병원을 찾기 전, 여러 이유로 망설이거나 두려움을 가졌던 여성들은 이곳의 진료 서비스에 큰 만족을 얻었다고 입을 모은다.

제니 여성의원은 소음순 수술과 임플란트 질성형술, 처녀막 재생술, 질축소술(이쁜이 수술), G-spot(양귀비 수술), 음핵고정수술, 대음순수술 등의 여성성형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각각의 수술은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가 개개인의 차이에 따라 디자인을 하며, 레이저를 이용해 출혈과 통증이 적다. 따라서 회복기간이 짧고 일상생활을 하는 데 지장이 없는 것이 큰 장점.

주요기사
이러한 여성성형 수술은 성생활의 만족감은 물론 여성 스스로의 자신감을 회복하는 데도 큰 도움을 준다. 자연스럽고 매끈한 모습에 건강은 물론 미용적인 효과까지 충족할 수 있다. 사회적 변화에 따라 미혼여성들이 생리불순이나 무월경, 자궁근종, 소음순 비대 등의 질병은 물론 잦은 성관계로 인한 질염, 성 접촉성 질환 등으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미혼여성들의 경우 이러한 문제가 있더라도 쉽게 병원을 찾아 진료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미혼여성 여성성형도 인기, 소음순 비대 출혈, 흉터 없이 시술


제니 여성의원은 이러한 미혼여성들이 쉽고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미혼여성 전문클리닉을 특화하고 있다. 학생, 직장인등 젊은 미혼여성의 월경 이상, 피임법, 자궁경부암 등과 관련된 진단과 치료를 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결혼 전 건강한 부부관계와 임신을 위해 웨딩검진을 받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미혼여성들을 위한 소음순 성형 역시 제니 여성의원의 전문 분야이다. 소음순 비대는 요즘 여성들이 흔히 겪는 고민 가운데 하나. 미용적인 측면 외에도 소음순 비대 때문에 염증이 생기고, 수영복이나 청바지처럼 꽉 끼는 옷을 입을 때 통증과 불편을 겪는 이들이 많다. 또한 성관계 시에도 소음순이 말려 들어가 아프거나 성감이 떨어질 수 있다. 소음순 성형 수술은 레이저 수술로 흉터가 남지 않고, 출혈과 통증이 거의 없다. 또한 미혼여성이 갖는 수술에 대한 막연한 걱정과 불안감을 없앨 수 있도록 수술진행 방법과 사후처치 등에 대해 상세한 상담을 제공한다.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니 여성의원. 친절한 상담과 섬세한 수술, 철저한 사후 서비스와 사생활 보장을 약속하는 이곳은 최근 본원인 강남점에 이어 건대점을 오픈하여 더욱 많은 여성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최영철 동아일보 주간동아 의학담당 기자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