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에서 만나는 ‘원더걸스’

동아닷컴 입력 2010-05-14 14:17수정 2010-05-14 14:3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라인게임 아이온에서 ‘원더걸스’를 만날 수 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아이온’을 통해 ‘원더걸스’의 신곡 2DT(2 different tears)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원더걸스는 16일 오전 10시(한국시간) 실시간 인터넷 방송 유스트림(www.ustream.com)을 통해 컴백하는데, 컴백 무대 이후 원더걸스는 아이온의 게임 공간에서도 신곡과 새로운 춤, 헤어스타일, 새 앨범의 의상 콘셉트인 데님룩을 선보이게 된다.

아이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16일에는 아이온 테스트 서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원더걸스에 관한 설문이 진행되며, 설문에 참여하면 원더걸스의 신규 의상과 헤어스타일, 히트곡 ‘텔미’와 ‘노바디’ 소셜액션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서버의 각 종족별 도시와 어비스 거점에서도 원더걸스의 원더걸스 다섯 멤버 캐릭터가 모여 신곡과 댄스를 소개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설문 보상으로 획득한 원더걸스의 복장을 갖춘 아이온 유저들이 원더걸스 캐릭터들과 함께 일정한 대형을 만들어 춤추는 단체 댄스 미션에 성공하면 서버 내 모든 캐릭터가 원더걸스 신곡 2DT 소셜액션 3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게임 캐릭터로 즐기는 원더걸스의 무대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더걸스 아이온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관련기사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