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근 경북도지사와 부인 이명숙씨는 이날 『백혈병으로 신음하는 어린이들의 아픔을 달래 주고 싶다』며 「1m에 1원 사랑의 마라톤」 5㎞ 부문에 참가신청을 했다.
한편 한국백혈병 소아암연합회 회원 1백20명도 우리 단체가 돕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의 기금마련을 위해 이번 대회 마스터스대회에 참가하기로 했다.
○…13일 현재 동아국제마라톤 마스터스대회의 「1m에 1원」운동에 참가하겠다고 신청한 사람은 2백여명에 이르고 있으며 동참방법을 묻는 전화가 계속 걸려오고 있다. 이 모임의 홍성민간사는 「1m에 1원」 사무국자원봉사자 3명이 이같은 문의나 인기연예인들이 참여하는 「1m에 1원」 달리기를 후원하는 방법을 묻는 전화에 응답하고 있다고 밝혔다. 02―766―7671∼3
▼ 신원, 운동복상의 기증 ▼
○…패션기업인 ㈜신원은 「1m에 1원」 프로그램에 동참하는 출전자를 격려하기 위해 아마추어 마라톤 레이스에 적합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만든 5백만원 상당의 운동복 상의 5백점을 이날 「1m에 1원」 사무국에 기증했다. 이 옷에는 「1m에 1원」로고와 「사랑의 마라톤」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창닫기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동아국제마라톤/「1m1원」]이의근 경북지사 부부신청베스트 추천 뉴스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