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서울카페쇼, 11월 10일 코엑스서 개막
㈜엑스포럼은 아시아 최대 커피전문 전시회 ‘제15회 서울카페쇼 2016’ 행사가 오는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서울카페쇼는 커피는 물론 차, 베이커리, 카페 인테리어, 프랜차이즈 등 카페 산업 전반을 아우르고 관련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광고 로드중
사진제공=엑스포럼
제15회 서울카페쇼2016에 참관을 희망하는 개인 및 업계 관계자는 11월 9일까지 인터파크와 네이버예약을 통해 온라인 사전예매를 할 수 있다. 관람을 원하는 기간에 따라 1일권, 2일권, 4일권 구매가 가능하다.
‘2016 헬로마켓 페스티벌’성료…조인성 등장으로 현장 분위기 ‘후끈’
국내 유일의 순수 개인간(C2C) 거래 플랫폼인 헬로마켓이 지난 9일 서울 신도림 디큐브 야외광장에서 진행한 국내 최대 규모의 플리마켓 ‘2016 헬로마켓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단 하루 동안 약 1만명에 가까운 인파가 플리마켓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사진제공=헬로마켓
광고 로드중
돌(Dole) 코리아, ‘가족 나들이 박스’ 출시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 에서 ‘가족 나들이 박스’와 대용량패키지 ‘바∙파∙몬 박스’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족 나들이 박스’는 유기농 바나나 3송이, 스위티오 파인애플 1개, 바나나케이스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사진제공=돌코리아
광고 로드중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신세계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피코크(PEACOCK)’를 정식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피코크는 신세계가 대한민국 대표 가정 간편식 브랜드(HMR)를 내걸고 의욕적으로 시장에 내놓은 브랜드이다.
사진제공=옥션
풀무원녹즙, 뷰티&활력 스무디 ‘스무디랩 2종’ 출시
풀무원녹즙은 생과일과 플레인 요거트의 영양을 그대로 담고, 콜라겐과 프로틴의 기능성을 더한 마시는 아침대용식 ‘스무디랩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무디랩’은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고 신선한 플레인 요거트로 영양소를 더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등 5대 영양소를 골고루 담은 제품이다.
사진제공=풀무원건강생활
티젠, 부드럽게 즐기는 ‘티 스프레드’ 출시
기능성차 전문 브랜드 티젠(TEAZEN)이 신제품 티 스프레드 2종(그린티 밀크 스프레드, 밀크티 스프레드)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티젠
‘그린티 밀크 스프레드’는 티젠이 소유하고 있는 해남 다원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말차로 만들어졌다. ‘밀크티 스프레드’는 직접 수입하는 실론 홍차를 사용해 한층 부드럽고 진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밀크티 스프레드’는 국내 차(茶) 브랜드 최초로 티젠이 선보이는 제품으로 홍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레시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그린티 밀크 스프레드’(200g) 2개입과 ‘밀크티 스프레드’(200g) 1개입 구성으로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모노크롬 필름 출시
한국후지필름은 클래식한 감성의 흑백 필름인 ‘인스탁스 미니 모노크롬 필름’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한국후지필름
이민호만의 가을휴식 컨셉 조지아 고티카 TV광고 선보여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가 한류스타 이민호를 모델로 깊고 풍부한 커피 향을 담은 ‘조지아 고티카’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코카콜라사
또한, 이민호는 중저음의 목소리와 호소력 짙은 표정으로 ‘조지아 고티카’의 깊고 진한 커피 향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바르다김선생의 만두 메뉴 리뉴얼 단행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이 히트 메뉴인 ‘갈비만두’와 ‘새우표고만두’ 리뉴얼을 단행했다. 리뉴얼 된 ‘바르다김선생’의 ‘갈비만두’와 ‘새우표고만두’는 속재료인 고기와 새우의 크기를 늘려 만두의 식감을 높이고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공=바르다김선생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갈비만두와 새우표고만두는 꽉 찬 속재료와 풍성한 식감으로 지난 21일 상생협약식에 앞서 진행된 가족점주 대상 시식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도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