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스카이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 하츠'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는 2016년 2분기 중으로 서비스 예정인'드래곤 하츠'는 게이머가 수집 및 육성한 여러 캐릭터 중 최대 5명까지 전장에 배치해 적과 턴을 주고받으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전투 중 캐릭터들을 손가락으로 연결해주면 화려한 연출과 함께 연계 스킬이 발동돼 적들을 일망타진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전에 설정한 캐릭터들의 위치에 따라 연계 스킬 종류를 비롯해 공격 및 피격 순서 등이 달라지는 전략요소도 갖췄다.
디지털스카이는 금일부터 오는 5월 2일까지 '드래곤 하츠'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한 안드로이드 및 iOS 게이머를 대상으로 게임 내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후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겐 '애플 워치', '삼성전자 기어 S2밴드 클래식', 'LG워치 어베인' 등의 경품도 주어진다.
광고 로드중
디지털스카이의 관계자는 "'락스타이거즈'와의 티저 작업, 코스프레팀 '코스이즈'와의 CF 촬영 작업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게임서비스 준비 작업 모두 정말 재미있었다. 게이머 여러분들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니, 한껏 즐겨주셨으면 한다"라며, "'드래곤 하츠'는 정말 재미있다. 믿어달라! 게임뿐 아니라 운영도 즐길 거리가 많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드래곤하츠 이미지 (출처=디지털스카이)
동아닷컴 게임전문 김원회 기자 justin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