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부문
필러는 체내에 지속되는 성분인 만큼 우선 체내에서 안전하게 작용해야 하며 부작용이 없어야 한다. 엘란쎄는 생분해성 물질인 PCL 성분으로 이루어졌다. PCL 성분은 수십 년간 의료용으로 수술 시 봉합사 등에 사용돼 왔으며, FDA와 CE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물질이다.
광고 로드중
반면 PCL 성분 필러인 엘란쎄는 기본적으로 ‘채우는’ 역할과 더불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작용으로 천편일률적인 성형 결과가 아닌 자연스러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도 볼륨이 자연스럽게 유지되고 기존 HA 필러에 비해 최대 4배 이상의 지속 기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팔자 주름 개선, 기타 융비술 등 안면 윤곽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엘란쎄는 자기 피부에서 탄력과 재생을 담당하는 콜라겐(TypeⅠ, TypeⅢ)을 자체적으로 생성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도모한다.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생성된 콜라겐으로 필러 시술 이후 볼륨이 채워진 부분이 자신의 피부 조직처럼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타제품과 달리 시술 후 이물감이 적고 실제 조직처럼 자연스러워 환자들의 만족감이 높은 편이다.
엘란쎄는 볼륨 회복, 피부 탄력, 재생을 담당하는 콜라겐을 자체적으로 생성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