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K팝스타4 홍찬미, 박진영 “난해” 양현석 “가능성” 엇갈린 심사평…

입력 | 2014-12-22 08:24:00

K팝스타4 홍찬미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화면 촬영


K팝스타4 홍찬미, 박진영 “난해”  양현석 “가능성” 엇갈린 심사평…

K팝스타4 홍찬미

‘K팝스타4’ 참가자 홍찬미가 자작곡 ‘나쁜 아이’를 공개한 가운데, 엇갈린 심사평이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21일 방송에서는 키보드 조 랭킹 오디션이 진행됐다.

이날 홍찬미는 자작곡 ‘나쁜 아이’를 선곡하며 “관계에 굉장히 서툰 아이의 마음을 노래하는 곡”라고 설명했다. 홍찬미는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창법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박진영은 “가사가 난해하다. 멜로디는 보편적으로 좋기에는 상업성이 부족하고 음악성으로 기발하기에는 기발한 것이 없다”고 평가했다.

그러나 양현석은 “단순한 저는 가사를 이해할 수 있었다. 다만 지난 첫 평가에서 기승전결이 없다고 했었는데 이번 무대는 변화가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양현석은 “지금은 ‘어? 가능성이 있겠는데’라는 생각을 했다. 마음속으로 한 번 더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좋은 무대였다”고 칭찬했다.

또한 유희열은 “밀착 오디션에서 더 중요한 의미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는 홍찬미의 노래가 좋다. 이 가사에 홍찬미의 마음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찬미는 본선 1라운드 오디션에서 박진영, 양현석에게 불합격을 받았으나 유희열의 와일드카드로 합격된 바 있다.

K팝스타4 홍찬미.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